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민 씨는 오피스텔에 있는 빌트인 냉장고가 고장 난 상황입니다. 수리를 위해 기사님이 이미 세 번이나 방문했으나 아직 냉장고는 제대로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발생하는 수리비와 부품비에 대해, 월세를 내는 세입자인 지민 씨가 부담해야 하는지, 아니면 집주인이 책임져야 하는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상세 정보는

위의 붉은색 버턴이나 아래의 썸네일 사진에서

간단히 확인하세요!

 

 

 

빌트인 제품 고장 시 책임은?
빌트인 제품 고장 시 책임은?

 

반응형